top of page

" 재앙의 시간이 왔다. "

남자의 그렇게 길지않은 머리카락은 특별히 관리는 하지않아 뻣뻣한 느낌이 있고 어두운 군청색을 가지고 있다. 남자의 악세사리는 귀에 있는 피어싱을 제외하고는 존재하지 않는다. 남자의 진한 녹색의 눈은 자신의 코트와 같은 색이다.

 

남자의 코트는 허벅지까지 오는 길이를 가지고 있다. 남자의 청바지는 발목까지 내려오고 남자의 신발은 활동하기 편한 검은색의 구두.

 

남자의 오른손 정확히는 오른쪽 팔꿈치부터 손까지는 무거운 쇳덩이로 만들어져있다. 손부분을 제외하고는 거의 드러내지 않는 이유는 오작동을 일으켜도 최대한 피해를 줄이기 위해서이다. 의미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이름 : 카엔 레츠카 (火炎烈火 , かえん れつか)

 

종족 : 사이보그 , 남자의 오른쪽 팔. 정확히는 오른쪽 팔꿈치부터 손까지는 불을 뿜는 기계로 대체되있다.

 

나이 : 31세 , 남자는 적어도 인베이더가 무엇을 했는지는 잘 알고있을 것이다.

 

성별 : 남자.

 

키/체중 : 182.3 / 80kg 불을 뿜기까지 하는 기계는 남자의 몸을 조금은 무겁게 했다. 몸은 전체적으로 근육이 있어 단단한 편.

 

성격 :

 

남자는 친절하다면 친절했다. 그것이 평화를 지키는 것이라고 생각했기때문이다. 평화와 균형에 관련되지 않은 일은 신경도 쓰지않는다.

 

남자는 자신의 정의만을 지키려 했다. 자신의 정의에 맞서는 존재는 뭐든지간에 부술것이다. 하지만 같은 목적을 가지고 있다면 기꺼이 협력할 것이다.

 

남자의 정의는 균형과 평화를 지키는 것이였다. 혼란을 일으키는 존재는 모두 파괴하고 평화를 가져올 것이다. 만약 누군가의 죽음이 혼란함을 가져온다면 죽음을 막을것이고, 누군가의 죽음이 평화를 가져온다면 죽음을 불러올것이다.

 

자기자신의 신념을 가진 남자는 중간에 그만두거나. 중간에 개입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았다. 남자는 모든것을 부수고 새로이 시작할것이다.

 

남자는 최대한 말을 아끼려했다. 아무래도 원래부터 과묵했지만 과거 인베이더들에게 완전히 패배한 기억으로 인해서 더욱 조용해졌을 것이다.

 

남자는 감정표현에 익숙치 않았다. 무언가를 명확하게 표현하지 않고 모두 흘려보냈다. 이런 성격이 과묵함을 더욱 강조했을것이다.

 

특이사항 :

 

남자의 일인칭은 와타시(私)지만 이제와서 언어가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남자의 혈액형은 O형이지만 쇠로 된 팔이 달린 이제와서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남자의 생일은 2월 9일이지만 축하해줄 사람이 없는 이제와서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남자는 원래는 오른손잡이였지만 현재는 양손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있다.

 

남자의 취미는 독서고 장르는 가리지않는다. 하지만 오른팔의 기능이 혹시나 오작동을 일으킬까 두려워 종이 책은 가까이 두지 않는다. 그 외의 취미는 전반적인 스포츠. 그 중에서도 검도를 주로 했다. 현재는 거의 하지않는 듯 하다.

 

남자가 좋아하는 것은 추운 공간. 뜨거운 공간에서는 모든게 귀찮아진다는 듯 하다.

 또한 남자는 책을 좋아한다. 종이책의 질감이 그립기도하지만 만에하나 태워버리는 것이 두려워 자신이 따로 전자책을 가지고 다닌다.

 

남자가 싫어하는 것은 쓸데없이 귀찮은 것들이다. 도움이 되는것도 안되는것도 아닌 존재들. 도움이 안된다면 태워버리면 그만이지만 애매한 존재는 그것이 안된다. 그리고 불에 타기 쉬운것을 가까이에 두려고 하지않는다.

 

열망 호르몬이 나타날때는 검은색에 가까운 붉은 색으로 피가 변한다

 

남자는 과거 많은 것을 태워버렸다. 이 경험은 일상생활에서 불에 탈만한 물건을 가까이 두지 않는것으로 이어졌다.

 " Z TO A. "

( Z 부터 A로. )

 

아무런 배경음악 없이 조용히 낮은 음성만이 나온다.

 

라이더 명칭 : 가면라이더 [ 타워 ]

 

 타워 라는 이름은 타로카드의 메이저 아르카나 16번 더 타워 에서 유래했다. 모든 것을 부수고 새로이 시작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외관 :

 

봉인도장은 전체적으로 검붉은색을 띄고있고 와자와이의 형태를 갖고있다.

 

전체적인 색은 검지만 완벽히 검지는 않은 약간의 푸른 빛이 도는 몸에 사그라드는 불꽃같은 색의 선이 그려져있다.

 

타워의 머리 파츠에는 한 쌍의 뿔이 달려있고 이마 위치에는 마치 호랑이의 무늬처럼 어두운 붉은색에 남색의 줄무늬가 그려져있다

 

어깨의 파츠는 어두운 붉은색의 가시가 달려있는 둥근 모양이고 정면을 보호하는 갑주는 가재의 등껍질처럼 생긴빛나는 적갈색의 모양이다.

 

그리고 손과 다리부분은 와자와이가 소와 호랑이를 합쳐놓은 모습이였기 때문인지 어두운 보라색의 털로 뒤덥혀있고 손은 마치 소의 발굽처럼 단단한 형태로 보인다. 발 또한 마찬가지다.

 

그리고 약 40cm 정도의 갈색빛이 나는 말의 꼬리와 비슷한 꼬리가 달려있다. 특별한 기능은 없는 장식일 뿐이다.

 

매개체 환상종 :

 

 와자와이 ( わざわい , 災い ), 한 나라의 왕은 새로운 것을 보고싶다는 욕망때문에 신하를 시켜 와자와이를 데려왔다.

 

 이 생물은 마치 인간의 거대한 욕망을 잡아먹듯 백성들에게서 빼앗아온 바늘을 집어삼키면서 커지고 강해져서 결국 창에 찔려도 죽지않고. 불이 붙어도 죽지않는 몸을 가지게 되었다.

 

왕은 후회하지만 때는 이미 늦었다. 재앙은 옛날옛적에 시작된 것이다.

 

결국 와자와이는 왕의 나라를 모두 불태워버리고 파괴해버린다.

 

미라주 웨폰 :

 

 와자와이는 바늘뿐 아니라 장인이 만들어낸 칼 조차도 집어삼키고 자신의 힘으로 만들었다. 그 이야기의 탓일까. 타워는 자신의 오른쪽 팔. 쇠로 만들어진 육체를 매개체로 불을 뿜는 검붉은 색의 날을 가진 태도를 만들어낸다.

 

특이사항 : 

 

 타워는 가드타입이면서도 매우 공격적인 전투를 했다. 자신의 오른팔을 매개체로 만들어낸 태도를 양손으로 쥐고 적에게 무작정 돌진하여 찌르고 곧바로 불로 태워버리는 전투는 어찌보면 끔찍하기도 했지만 남는 것은 결국 검은 재 뿐이다.

 필살기는 " 파이어 월 ". 불꽃을 벽의 모양으로 세워서 적을 불태우면서 동시에 아군을 보호하는 기술이다. 정밀성이 떨어져 적에게 정확한 공격은 할수없지만 충분히 위협적인 기술.

 

라이더 성향 : [가드/방패병]

 

체력: 기본 80, 0/5 총합 80%

 

공격력: 기본 10, 10/10 총합 60

 

명중: 기본 40%, 3/5 총합 70%

 

의지: 기본 30%, 2/5 총합 50%

© Kamen rider Mirazoo Homepage by Salie.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