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아, 어디선가 울음소리가 들리지 않나요?
효-효-하고 우는 소리가."
검은색 목 티에 검은색 바지. 검은색 운동화. 거기에 검은색 산악가방, 눈과 피부 외에는 모두 검다.
체형은 다소 마른 편이나 근육이 적절히 잡혀있다. 또 손에는 굳은 살이 많다. 몸에 잔 상처가 많다.
이름 : 센쥬 슌라이(茜樹瞬雷)
종족 : 인간
나이 : 29
성별 : 남성
키/체중 : 175/65
성격 : 주변에서는 알 수 없는 성격이라는 소리를 듣는다. 제 의견을 자주 말하는 편이 아니고 상대의 반응을 보고는 답하는 일이 많다. 또 말하는 음색이 가벼워 얼핏 들을 때 진심이 아닌 것 같다는 느낌이 들기도. 웃는 얼굴 외의 다른 감정표현을 드러내는 일이 없어 상대의 불신을 사기 쉽다.
방랑벽이 심하여 한 곳에 붙어있는 모습을 보기 힘들다. 있다면 그림을 그릴 때 정도. 생각을 정리할 때 도 이곳 저곳 돌아다닐때가 많아 특정한 연락책이 없다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을때가 많다. 주로 혼자 다니는 것을 즐기지만 단체 행동을 싫어하는 것은 아니라 상황에 따라 자연스럽게 무리속에 섞이기도.
특이사항 :
- 일본인
- 혈액형은 B형
- 생년월일은 불명
- 뒤에 맨 검은 가방에는 연필, 지우개, 붓, 먹물 등 그림을 그리는 도구와 스케치북이 담겨있다. 안에는 기기묘묘한 요괴의 그림과 풍경의 그림이. 청년에게 물어본다면 여행간 지방의 설화에 관련된 생물의 그림을 그리는 것이 취미였다고 한다. 인베이더들의 습격으로 가지고 다니던 물건들은 잃어버렸지만 그 후 떠돌다가 얻은 것이라고.
- 언제나 태도를 들고 다니는 데, 인베이더에게 습격 당했을 시 혼란스러운 상황에서 정신 없이 휘두르다 원래 있던 장소에서 가지고 왔다고 한다. 여담이지만 실전도로서의 수명은 다 된지 오래라 베는 용도라기보단 휘둘러서 타격을 가하는 용도로 썼다고. 어딘가의 신사에 봉납되어있던 태도라고 한다.
- 걸음 걸이가 조용해 의도치 않게 사람을 놀래키는 경우가 있다.
- 열망호르몬이 표출될 때에는 검은색 연기가 몸을 뒤덮고 타르와도 같이 검고 진득한 액체로 피가 바뀐다.
- 몸에 잔 상처가 많은데, 대부분은 개조인간과 인베이더와 싸우다 생긴 상처이다. 정면에서 싸우기 보다는 잡혀갈 위기에 처한 사람을 구해내려 할 때 입은 상처라고.
"夜が来る(밤이 온다)"
-기믹음은 가늘고 고요한 목소리.
라이더 명칭 : 가면라이더 녹스
외관 : 머리부분은 흑색으로 그 형상은 원숭이를 연상시키며 손, 발 부분은 호랑이를 연상시킨다. 또 척추 밑부분에 뱀의 형상을 한 꼬리가 달려있다. 몸은 전반적으로 흑색이며 패턴은 노란색 빛을 띄고 있다. 눈 또한 노랗게 빛난다.
매개체 환상종 : 헤이케모노가타리/겐페이세이스이키등에서 기록되어 알려진 요괴.
원숭이의 얼굴, 너구리의 몸, 호랑이의 손 발을 하고있으며 꼬리는 뱀이요 우는 소리는 누에(현대의 호랑지빠긔)와도 같다 하여 누에라고 불려지게 되었다. 또 기술한 책에 따라 그 모습이 달라지기도 하는데 온갖 동물의 특징을 가지고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또 그 묘사 중 세이료우덴(당시에 천황이 살고있던 곳)을 검은 연기로 둘러쌓았다는 이야기가 있다.
또 이 요괴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누에와도 같은 것에서 누에로 이름이 바뀌었는데. 그 때문에 알 수 없는 것을 비유할 때 누에와도 같은 것이라 하기도 한다.
미라주 웨폰 : 시시오(獅子王)-언제나 들고 다니고 있는 태도를 매개체로 구현한다. 또 모양새는 바뀌기 전과 그렇게 다르지 않다. 시시오라는 이름은 전승에서 누에의 숨통을 끊은 무명의 태도에 그 업적을 치하하여 내린 호로, 정확히는 太刀 無銘(号 獅子王)附 黒漆太刀拵(타치 무메이(고 시시오)츠케타리 쿠로우루시타치코시라에)가 총칭이다. 또 이 무기의 효과는 주변에 검은 연기를 불러 오는 것으로, 주변의 시야를 방해할 수 있으며, 연기에 휩쌓이는 동시에 불길한 울음소리가 울려퍼지며 적의 사기를 내린다.
특이사항 :
전투방식: 재빠른 속도을 이용해 적을 교란시켜가며 싸운다. 또 정면에서 싸우기 보다는 검은 연기와 소리로 상대방의 사기를 떨어뜨려 전투력을 깎고 그 틈에 기습하는 전법을 즐겨 사용한다. 또 정면에서 싸워야 할 때는 순간에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발도술을 즐겨 사용한다. 공격력은 강하나 그에 비해 취약한 체력을 커버하기 위한 전법.
특수능력: 밤눈이 밝아 어두운 곳에서 행동에 큰 제약을 받지 않는다.
검은 구름을 사방에 둘러 자신의 위치를 적이 알지 못하게 숨기거나, 기분 나쁜 소리로 적에게 두려움을 주거나 할 수 있다.
특징: -기척을 숨기는 데에 뛰어나다.
-봉인 도장의 경우 누에의 형태대신 검은 구름이 도장주변에 장식되어 있는데 이는 누에의 ‘알 수 없는 것’이라는 특징을 나타낸 것이다. (누에는 상당히 오랜 기간 정체를 알 수 없는 것이라 여겨 그 비유 중 정체를 알 수 없는 것을 가리켜 ‘누에 같은 것’이라는 말이 생겼었다)
필살기: 굉뢰(轟雷)
시시오로 사방에 검은 구름을 깐 후, 온 힘을 다리에 쏟아 빠른 속도로 그 사이를 누비며 적을 벤다.
라이더성향 : 스피드/최대속력
체력: 80, 0/5
공격력: 55, 9/10
명중: 70%, 3/5
의지: 60%, 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