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팁은 주시면 감사합니다. 아니면 말고요. "

(둘 다 @reactra_fin님 커미션입니다)

흑발에 회색 눈. 머리카락은 약간 곱슬졌지만 전체적으로 차분한 머리. 앞머리는 깔끔하게 정리한 세 갈래 가르마. 볼살이 적당히 있고 눈은 기본적으로 둥글둥글해 순하고 활달한 인상의 동안이지만 자주 반눈을 한다.눈썹은 얇은 편. 체격은 평균 정도.

일할 때의 옷은 수수하고 깔끔한 검은색의 원버튼 정장. 넥타이는 무늬가 없거나 옅은 것으로. 셔츠 또한 민무늬나 옅은 세로줄무늬의 흰셔츠를 입는다. 나이가 어리다 보니 자신이 안내하는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주기 위해 일부러 이렇게 입는다는 듯.

일할 때가 아닐 때는 주로 편한 후드티에 반바지. 

 

이름 : 오레이 유메키 (折井 夢木)


종족 : 인간


나이 : 16세


성별 : 남


키/체중 : 163cm/53kg


성격 : 상당히 현실적. 이상을 품고 살기에는 여유가 없는 삶을 살아왔다. 그런 식으로 형성된 현실적인 성격 탓에 자신의 능력(뭐가 됐든 간에)에 대해서도 잘 파악하고 있어, 자신이 대단한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니란 것도 알고 있다. 완전히 무능한 것은 아니기에 당장 먹고 사는 것 정도는 할 수 있다는 건 자각하고 있지만, 자신의 자리가 언제라도 다른 누군가로 대체될 수 있다는 것도 마찬가지로 알고 있기에, 평소 태도에 조금 네거티브하게 보이는 면도 존재한다. 그러나 완전히 비관적인 사고관은 아니라서, 평범하게 자신이 할 수 있고 해야하는 일에 노력하려 애쓰며 살고 있다. 어찌됐건 지금은 서비스직에 종사하고 있는 탓에, 무의식적으로 하는 거의 모든 생각과 행동에 묘하게 친절이 배어있다. 직업정신으로서지만. 다만 친절한 것과는 별개로 나름의 성질머리는 있는 듯. 현실적인 성격 치고는 물욕은 그냥저냥 평범한 편. 하지만 있으면 좋다는 건 알고 있다.


특이사항 : 가족관계는 어머니와 남동생 둘. 아버지는 막 인베이더들이 지구에 내려왔던 수년 전 혼란스러운 시기 중에 실종되었다. 지금의 이 세상에서는 그리 특이한 일은 아니다, 라고 스스로는 생각하고 있다. 원래부터 요시도새였던 돔구장 근처에서 살고 있었으며, 요새도시가 세워지자마자 입주한 사람들 중 한 명. 약 이 년 전부터 요새도시 내에서 도시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도시 내의 일반인들에게 공개된 구역을 안내하는 일을 하고 있다. 그 외의 구역은 당연히 본인도 모른다. 1인칭은 일을 할 때에는 와타시(私), 그 외에는 상대에 따라 보쿠(僕)나 오레(俺)를 혼용. 2인칭은 일을 할 때는 여러분(みなさん), 내지는 손님(お客さん), 그 외에는 당신(あんた)이나 너(お前) 등을 상대에 따라 사용. 영어는 여러가지로 필요해서 공부중이긴 하지만 그다지 자신은 없다. 실제로 잘하지도 못한다.

텍스트 관계 : 

* 살라자르 알만도 : 살라자르가 외부인들을 요새에 데려오는 일을 하고 있어, 그럴 때마다 새로운 사람들의 안내 관련으로 유메키를 만났다. 깊은 대화는 한 적 없음.

* 최진희 노엘 : 유메키가 오래 요새도시에 살았다 보니 오며가며 안면을 틀었다. 유메키가 도시를 안내할 때 노엘이 구경하기도, 서로 농담도 던지는 사이.

* 시하브 : 시하브가 도시 입구에서 무언갈 팔고 있을 때 유메키가 발견, 이건 조금 아닐까 싶어 탐탁찮게 생각 했다가 사정을 듣고나서 마음이 바뀌어 오히려 내적 친밀감을 조금 쌓게 되었다. 시하브가 다른이들에게 찾고있는 사람에 대해 물어볼 수 있도록 은근슬쩍 자유시간도 주고 하는 관계.

* 스타 샤워 : 허가받은 공무원과 달리 스타 샤워 본인은 미허가인지라 오레이를 피해다니고 있다. 오레이가 노상행위(수제 기념품 판매)를 지적해도 매번 도망치거나, 대답하고 지키지 않는다. 썩 좋지 않은 사이, 스타 샤워쪽에서 피해가기 때문에 마주친 일이 그렇게 많진 않다.

* 카타카도 시츠 : 오레이 유메키가 10대 초반일 때 시츠가 운영하던 서점에서 만났다. 아르바이트생이 없는 틈이라 유메키에게 본인이 책 설명을 해준 것이 첫 만남. 이후 요새도시에서 재회. 통성명 후 오레이 유메키가 가지고 오는 책을 해석해주고 있다.

* 스오우 타쿠토 : 안내 받고, 안내하는 상황에서 서로 얼굴을 기억하고 있다. 스오우는 최근 유메키에게 도시 안내를 받았습니다. 그러던 중 농담삼아 스오우가 아저씨 개그를 건네기도. 스오우에게 유메키가 안내를 할 시 유메키는 스오우의 외관 이미지와 예쁜 얼굴때문에 기억을 한 점도 있다.


 "Jyousyou! Remain in the ground!"

 


* 배경음은 없고, 덤덤하고 평이한 목소리 뿐. 제일 먼저 나오는 단어는 발음이 강해서 Tsyousyou라고 들리기도 한다.


라이더 명칭 : 가면라이더 이시미


외관 : 키는 뿔을 제외하고 170cm정도. 전체적으로 녹색이 섞인 은색. 등과 옆구리, 다리에는 회색 비늘들이 빽빽이 박혀 있다. 이는 물리적 충격을 막는 역할을 한다. 손을 포함한 팔은 온통 검은색. 어두운 곳에 있을 때는 보이지 않는다. 손등에는 마찬가지로 검은 색의 손톱 같은 것이 새 개씩 달려 있다. 끝이 뾰족해서, 찌르는 것이 적절한 사용법. 헬멧의 모양은 전체적으로 둥그스름하고, 약 3cm정도의 둥그스름한 갈색 뿔 같은 것이 나 있다. 이는 주변의 시각, 청각적 정보를 모아 인식하기 쉽도록 변환한 데이터를 장착자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 부분. 입 부근에는 빨간 실 같은 것이 늘어져 있다. 딱히 기능이 있는 건 아니다. 봉인도장은 녹색의 도장 아랫부분을 뱀이 감싸고 있는 모양.


매개체 환상종 : 이무기. 한국의 전설에 등장하는 뱀을 닮은 동물로, 용이 되기 전의 상태나 되지 못한 동물을 이른다.


미라주 웨폰 :


특이사항 : 장착자의 전투경험이 거의 없어서, 되는 대로 싸우는 것에 가깝다. 슈트의 원래의 기능을 무시하는 일도 다반사. 일단 슈트로 인해 원래보다 힘과 속도가 빨라졌다는 것은 인지하고 있어서, 주로 힘(주먹)으로 밀어붙이는 방식. 속도를 이용하기에는 숙련도가 부족하다. 슈트 자체의 성능은 전체적으로 좋게 말하면 밸런스형, 냉정하게 말하면 무엇 하나 특출난 것 없는 평범. 필살기는 땅을 박차고 높이 뛰어오르면 벨트에서 Syo-ten! 이라는 음성이 나오고, 그 직후에 다시 땅으로 빠르게 내려오며 적에게 꽂는 라이더킥.

라이더 성향 : [파워/회심의 일격]

체력: 120, 2/5

공격력: 40, 6/10

명중: 70%, 3/5

의지: 70%, 4/5

© Kamen rider Mirazoo Homepage by Salie. Proudly created with Wix.com

bottom of page